COMPANY
ABOUT HISTORY

ABOUT US

우리는 전 세계의 패션, 식품, FMCG, 화장품, 헬스, 시계, 의약품, 의약외품, 명품 등
가치있는 글로벌 브랜드를 소싱하여 판매처를 통해 소비자와 연결하는 유통 플랫폼 회사입니다.

Mission

우리의 미션은 브랜드를 유통하는 것입니다.

브랜드란 내면에 담긴 가치와 철학을 바탕으로 역사와 전통 그리고, 팬덤이 구축된 상품을 의미합니다.
소비자가 단순히 사용하는 건 공장의 제품이지 브랜드의 가치를 갖지 못합니다.

우리는 기존의 브랜드 유통 밸류 체인에서 판매자들이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판권 소싱, 마케팅,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는 판매자들이 최종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불필요한 Mass 유통을 지양하며, 불필요한 광고나 소비자 판매가를 높이는 비즈니스 행위를 최소화합니다.
상업적 목적을 위해 브랜드 가치를 훼손시키지 않고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달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입니다.

VISION

중국의 대형 유통 플랫폼인 알리바바에서 브랜드를 찾을 수 있을까요? 이 점은 우리의 사업적 비전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예입니다.

글로벌 브랜드사의 유통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우선 그들의 철학을 이해하고, 그 상품의 역사와 제작 프로세스와 유통 방식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단적인 예를 들어, 유럽의 유기농 화장품 업체들이 중국에 판권을 주지 않습니다.
이는 그들이 오랫동안 마케팅 클레임으로 사용한 "동물 실험 금지"가 중국의 수입 법률이 부합되지 않는 것에 기인하며, 이는 경제의 논리로는 설명하기 힘든 부분입니다.

우리는 프레스티지 이상 레벨의 브랜드 유통을 지향하고 카테고리를 다양화하여 스몰 럭셔리로 그 타깃을 넓혀나갈 것입니다.
대규모 소비자 직접 유통을 지양하며, B2B에 집중함으로써 결과적으로 하이퍼 프레스티지 유통을 통한 공익의 극대화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이는 기존 유통사업의 한계인 재고 부담, 높은 현금 투자, 회전율 등을 넘어서는 새로운 플랫폼 모델이 될 것입니다.

4차 산업 혁명 이후, 소비자 스스로 콘텐츠를 만들고 여러 플랫폼을 통해서 상업적 판매를 하는 프로슈머의 시대가 본격화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다양화되는 B2B 소비자의 개인화는 우리에게 큰 비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 문화의 리더로서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와 문화를 전달하고, 트렌드를 리딩 하는 팬덤들의 중심에서 사회적 문화 공헌에 이바지할 것입니다.

주식회사 하이웨이원| 대표자 : 김미성 주소 : [06174]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8길 22 (대치동) 서경빌딩 10층 (주)하이웨이원 Tel : 02-942-3791| Fax : 02-743-3791

Copyright HIGHWAYONE © All rights reserved.
TOP